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31 09:48

뉴이스트, ON-CLIP ‘UNBOXING’ 티저 영상 공개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ON-CLIP ‘UNBOXING(언박싱)’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오는 9월 네이버 V LIVE 뉴이스트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는 ON-CLIP ‘UNBOXING(언박싱)’은 온라인(ONLINE)과 클립(CLIP)이 결합된 ‘ON-CLIP(온클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뉴이스트는 팬클럽 ‘L.O.Λ.E(러브)’를 직접 ‘안방 1열’로 초대, 다채로운 구성을 담아낸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수록곡 ‘Firework’의 음원과 함께 본격적인 무대 시작에 앞서 뉴이스트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뉴이스트 멤버 개개인의 특색을 살린 스타일링, 공간 구성부터 퍼포먼스까지 스테이지의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평소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