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30 16:09

배우 박은빈, '런닝맨' 출격... 유재석마저 놀라게 한 반전 매력 공개

▲ '런닝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은빈이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박은빈은 SBS ‘런닝맨’에 출연해 음악레이스를 펼친다.

오늘 오후에 방송될 SBS ‘런닝맨’에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팀이 등장, 음악학교라는 주제로 대결을 펼친다. 단아한 매력이 일품인 박은빈이지만 이 날만큼은 승리를 위해 숨겨온 반칙본능을 발산했다고. 유재석마저 “박은빈이 이런 분인 줄 몰랐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박은빈은 “언젠가 ‘런닝맨’ 멤버 분들과 같이 뛰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성사돼 기쁜 마음이다”라고 ‘런닝맨’ 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팀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 (모든 팀이) 모두 너무 잘 챙겨주시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은 추억이 생겼다. 오늘 시청자 여러분께서 즐겁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박은빈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레이스는 오늘 오후 5시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박은빈, 김민재, 김성철, 박지현 등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8월 31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