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28 13:44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연정훈-이일화-임주은-권화운, 인물관계도 大공개

▲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거짓말의 거짓말’이 첫 방송을 앞두고 시선을 집중시키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오는 9월 4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먼저 이유리가 맡은 지은수는 남편 살해의 누명을 쓰고 한순간에 불행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수감 생활 동안 친딸과도 헤어지게 된 그녀는 출소 이후 강지민(연정훈 분)과 만나 묘한 인연으로 얽혀가는 한편, 전 시어머니 김호란(이일화 분)과 첨예한 갈등을 빚는다고.

연정훈은 더없이 다정한 ‘딸바보’이자, 올곧고 강직한 방송기자 강지민을 맡아 열연한다. 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가 지은수(이유리 분)를 만나 어떤 감정의 흔들림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한편, 이혼한 아내 은세미(임주은 역)와도 계속해서 관계를 이어간다고 해 세 사람의 관계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대립과 갈등의 중심에 서서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김호란 역은 이일화가 맡았다. 그녀는 D.O코스메틱 기업의 회장으로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한편, 하나뿐인 아들을 잃은 어머니의 분노를 드러내며 지은수와 치열한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유능한 에이전트 은세미로 분한 임주은과 프로 골퍼 김연준으로 분한 권화운은 각각 이유리, 연정훈과 연적 관계를 이루며 엇갈린 로맨스를 펼쳐간다. 은세미(임주은 분)가 이혼 후에도 강지민의 곁을 맴도는 이유가 무엇인지, 오랜 시간 지은수만을 바라봐 온 김연준(권화운 분)의 애틋한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외에도 임예진, 김승환, 정시아, 이원종, 남명철, 고수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를 드높인다. 이렇듯 ‘거짓말의 거짓말’에서는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4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되며, 동시에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온라인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