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27 17:38

'온앤오프' 이하이, "YG→AOMG 이적 이유? 더 많은 활동 하고파"

▲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9일(토) 방송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가수 이하이가 출연해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한다.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한 뒤 17살이란 어린 나이에 데뷔해 지금까지 집과 일상을 공개한 적 없었던 이하이가 '온앤오프'를 통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하이는 여느 출연진들과 달리 소파에서 기상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TV로는 미국 드라마, 태블릿 PC로는 옛날 시트콤, 심지어 손으로는 핸드폰을 만지며 멀티플레이에 능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마사지 볼로 자신의 몸을 격하게 치거나, 골프공으로 발바닥을 지압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뽐내기도.

또한 최근 AOMG로 이적한 이하이는 같은 회사 아티스트인 코드쿤스트와의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길을 가다 본 표지판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이하이의 미공개 곡이 공개되자,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얼른 음원으로 듣고 싶다며 감탄하기도.

한편 이하이는 최근 회사를 옮기는데도 코드쿤스트가 큰 영향을 주었다고 밝혔다. 이어 "팬질하기 힘든 가수에서 벗어나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AOMG로 이적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제주도에서 연세살이를 즐기고 있는 배우 박병은의 일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가수 이하이의 데뷔 9년 만에 공개하는 엉뚱한 일상은 29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