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08.27 15:32

[공식입장] 김호중 측, '군 입대로 영화 촬영은 복무 마친 후 크랭크인'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호중이 군 입대로 인해 계획돼 있던 영화 촬영을 복무를 마친 뒤로 미뤘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김호중의 군복무와 관련,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전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9월 10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려함에 따라 계획돼 있던 영화 촬영은 현재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비롯해 김호중의 사회복무요원 시작일이 확정됐기 때문에 촬영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판단했다"며 "복무를 마친 후 영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 밝혔다.

아래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중 군 입대로 인한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려 합니다. 따라 계획되어 있던 영화 촬영은 현재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비롯해 김호중의 사회복무요원 시작일이 확정되어 영화 촬영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판단, 복무를 모두 마친 후 영화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예정되어 있던 모든 방송 활동은 중단할 것이며, 9월 5일 발매될 첫 정규앨범 녹음은 이미 모두 완료했고 추후 공개될 클래식 앨범의 녹음은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김호중은 현재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으며,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고자 남은 시간은 팬들을 위해 쓰려 합니다.

추후 발매될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