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8.27 10:34

벤, W재단 이욱 이사장과 결혼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 [전문]

▲ 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벤(29)이 W재단 이욱(32) 이사장과 결혼한다.

벤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벤은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다"고 말했다.

벤과 이욱 이사장은 지난해 9월 "모임 자리에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 커플로 거듭난 바 있다. 공개 열애 약 1년 만에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벤은 2010년 베베미뇽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솔로로 전향했다. '열애중', '180도' 등의 음악을 발표했다.

이욱 이사장은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현재 W재단을 운영 중이며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하 벤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벤입니다.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수 벤 올림 -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