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26 11:23

'골목식당', 오늘(26일)부터 35분 일찍 만난다... 시간대 이동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시간대 이동을 단행해 오늘(26일) 방송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35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기존 시간대보다 35분 일찍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코로나19로 앞당겨진 귀가 시간 및 재택 시간 증가 등 변화된 생활 패턴에 따라 편성 시간대가 전진 배치됐다.

오늘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25번째 골목 ‘도봉구 창동 골목’ 네 번째 편이 방송된다. 앞서 화려한 입담으로 백종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닭강정집’ 사장님들은 백종원이 그간 마늘관리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삭은 마늘을 사용해 백종원을 분노케 했다. 이에 백종원은 손님 응대에만 열정적인 사장님들에게 “음식에 대한 기본부터 잡아야 한다”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도봉구 출신’ 가수 이승기가 지난주에 이어 백종원의 특별 미션을 받고 ‘닭강정집’을 방문했다. 이승기는 닭강정 식감을 연구 중인 사장님들을 돕고자 3가지 닭강정의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감행하며 연구에 힘썼다. 또한, 형 같은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사장님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 사장님들을 눈물짓게 만들었다.

백종원은 한 주간 연습한 신메뉴 평가를 위해 ‘NO배달피자집’을 방문했다. 그러나 백종원을 맞이한 것은 사장님의 달라진 피자 조리 과정이었고, 백종원은 “사장님이 원리를 몰라서 그렇다”라며 좌절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초 2회 방문에 빛나는 가수 규현이 ‘미리투어단’으로 ‘NO배달피자집’을 찾았다. 지난 ‘부천 롱피자집’ 방문 당시 예리한 맛 평가로 모두를 놀라게 한 규현은 이번 방문에서도 ‘참치피자’와 ‘살라미피자’ 시식 후, 허를 찌르는 맛 평가를 했다.

이밖에 상권에 맞는 메뉴로 새롭게 변신한 ‘미트볼파스타집’을 위해 백종원은 맛은 물론, 특색있는 비주얼까지 잡은 ‘미트볼파스타’의 최종점검에 나섰다.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방문한 이승기와 규현의 각양각색 활약상은 오늘 밤 10시 35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