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25 18:59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AV 배우 수아 이벤트 연장 확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은 한국 AV 배우 수아와 함께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성인용품 ‘레알터치 수아’ 발매를 기념해 진행됐다.

본 행사는 레알터치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우수한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란제리, 코스프레 의류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바나나몰 관계자는 이벤트가 연장되는 이유는 오는 9월 AV 배우 수아의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행사가 확정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수아의 바나나몰 매장 촬영 행사를 기념해 상기한 선물 무료 증정 이벤트 연장 실시가 결정됐다.

수아는 한국 AV 배우로 시미켄 등 유명 AV 배우와 함께 합동 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하마사키 마오 등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와 작품 촬영을 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활동 중이다.

바나나몰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는 정윤하 칼럼니스트는 "‘수아’라는 배우의 인지도가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연장 및 다가올 수아 촬영 행사와 관련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바나나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수아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를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