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25 13:00

‘나는 몸신이다’, 뱃살 빼는 비법 공개

▲ ‘나는 몸신이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는 ‘지방 태우는 공식’에 대해 알아본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하더라도, 지방이 타는 원리와 방법을 모른 상태로 시도하는 다이어트는 성공하기 힘들다.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다이어트 고민을 해결해 줄 ‘지방 태우는 공식’을 공개한다.

우리가 먹은 음식 중 에너지로 쓰이지 못한 것들이 지방의 형태로 몸 속에 저장되는데, 이중 특히 위험한 것이 바로 내장지방이다. 내장지방은 복부 뱃살에 차곡차곡 쌓여 각종 염증을 일으키는 독성을 띤 지방으로, 무게는 적고 부피가 큰 게 특징이다. 때문에 체중 1kg을 빼는 것보다 허리둘레 1cm를 줄이는 게 뱃살 다이어트의 핵심이다.

‘지방 태우는 공식’을 몸소 실천해 5년째 체지방률 7%를 유지중인 이재동 주치의는 같은 운동을 해도 운동 순서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고, 운동 전후 무엇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지방을 더 잘 태울 수 있다는 사실을 공개한다. 특히 하루 20분 운동으로 하루 종일 지방을 태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이후 배우 한다감, 소녀시대 수영, 배정남 등 몸짱 스타들의 몸을 메이킹한 스타 트레이너 조승무 트레이너가 몸신으로 출연한다. 그는 하루 20분만으로24시간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법과 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 특별한 식품을 소개한다.

이날 게스트로는 공개 연애 중인 개그맨 박휘순이 출연해 핑크빛 일상을 공개한다. 살면서 제대로 된 운동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는 박휘순은 몸신의 열정적인(?) 지도에 힘입어 운동을 마친 후 그 효과에 감탄했다는 후문.

하루 20분 운동으로 24시간 지방을 활활 태우는 방법! ‘뱃살 다이어트의 바이블 : 지방 태우는 공식’은 25일 밤 9시 50분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