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25 09:45

방탄소년단, 'MTV FRESH OUT' 이어 '투데이 쇼' 출연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4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미국 NBC 인기 토크쇼 'TODAY Show'와의 인터뷰에서 힘 주어 말한 대목이다. 지난 22일 미국 유명 음악방송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한 데 이어 저명한 프로그램에 연달아 등장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화상 연결 방식으로 'TODAY Show' 진행자 조 프라이어(Joe Fryer)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했다. 지난 21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소개를 비롯해 새로운 도전, 팬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TODAY Show'에서 'Dynamite' 발매 이유에 대한 질문을 받자 "우리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에게 에너지와 긍정적인 기운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한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팬 여러분들이 저희를 응원해 주시기 때문에 더 열심히 뭔가를 보여 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살게 되는 것 같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에게 'Dynamite'는 최초의 디지털 싱글 형태 신곡 발매였고, 곡 전체를 영어로 소화하는 새로운 도전이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금,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염원을 담은 'Dynamite'는 발매 직후부터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Dynamite'의 첫 무대는 오는 31일 오전 9시 세계 최고 권위의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출연한 'MTV Fresh Out Live'에서 "'Dynamite'의 첫 무대에서 새로운 퍼포먼스, 의상, 헤어스타일을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