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8.20 16:45

서이숙 측, "허동원과 접촉... 코로나19 검사 결과 기다리는 중" [공식]

▲ 서이숙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허동원과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서이숙이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20일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라며 "허동원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바로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서이숙 측은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다"라며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동원은 연극 '짬뽕'을 함께하던 출연진에게 2차 감염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서이숙 공식입장 전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배우 서이숙이 20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서이숙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습니다. 허동원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바로 검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서이숙은 허동원과 함께한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작품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했습니다. 이 때문에 20일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들은 뒤 서이숙은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우 서이숙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