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8.20 16:00

'듀퐁' 고객 감사 세일 프로모션 온ㆍ오프라인 동시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48년 역사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라이터, 가죽 제품과 필기구, 액세서리와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한국 론칭 27주년을 맞이하여 8월 21일부터 9월 13일까지 24일간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패밀리 브랜드인 '듀퐁 클래식ㆍ슈즈'에서도 프로모션을 동시에 시행할 예정이다. 기간 내에는 특가 상품 및 사은품 증정은 물론 신상품 세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에스.티. 듀퐁에서는 F/W 신상품 의류와 남성 액세서리 부문에 관해 20% 세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하이엔드 슈즈부터 편안한 착용감, 패셔너블한 캐주얼슈즈를 자랑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신상품 슈즈에 한해 10% 세일, 멤버십 가입 고객에 추가 5% 세일을 한다. 더불어 인기 스니커즈 제품 27% 할인,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슈크림ㆍ약솔 브러시ㆍ융으로 구성된 고급 슈케어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고급 드레스 셔츠 시장 내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위 프로모션 기간에 신상품 셔츠와 타이를 1만 원 할인 혜택ㆍ20% 세일 혜택을 더하여 판매한다. 또 알차게 구성한 12만 원의 셔츠ㆍ타이 세트와 10만 원 특가 셔츠를 제안 중이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급 듀퐁 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공식몰인 '듀코몰'에서 27개의 특가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며, 27% 쿠폰 팩 등 브랜드 별 여러 가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에스.티. 듀퐁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아웃렛에서도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