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8.20 10:25

‘넘사벽 화보여신’ 수지, K2와 함께 한 2020 FW 화보 공개

▲ K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한 2020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심플하면서 오버핏 디자인이 돋보이는 ‘씬에어 다운’을 필두로 하이킹룩에서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코디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룩을 선보였다. 

▲ K2 제공

K2는 이번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숏패딩과 플리스 등 2030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아우터군을 출시하고, 논퀼팅 및 푸퍼 등으로 디자인에 다양한 변주를 더하는 등 겨울 다운 스타일의 다변화를 시도했다. 

특히, 올 겨울 주력 제품인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완성한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해 주목할만하다. ‘비숑 리버시블 다운’은 플리스와 다운 양면으로 되어 있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 K2 제공

K2 상품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이번 시즌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특히 가볍고 따뜻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룩, 데일리룩 등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K2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