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8.20 10:12

뉴이스트 황민현 ‘퍼스트룩’ 매거진 표지 2종 장식, “자기 전 밤마다 ‘먹방’을 봐요”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이스트의 황민현이 치명미과 청초함을 밀당하며 ‘퍼스트룩’ 매거진 표지 2종을 장식했다. 

황민현은 20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황민현이라는 미지의 세계의 종착지, 옵티머스 유니버스를 선보였다. 깜깜한 우주의 밤 속에서도, 눈부신 태양의 낮 속에서도 어디에서든 별처럼 또렷하게 빛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해맑은 눈빛에도 가릴 수 없는 치명미를 발산한 블랙 민현, 나른한 표정과 포즈로 특유의 우아하고 청초한 매력이 드러나는 화이트 민현의 모습을 ‘퍼스트룩’ 매거진 커버 2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슈트를 이너 없이 착용하고, 평소보다 셔츠 단추를 여유롭게 풀어 스타일링했다. 별자리 콘셉트의 스와로브스키 조디악 컬렉션 목걸이를 착용한 길고 흰 목선의 자태가 돋보인다. 

▲ 퍼스트룩 제공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첫 드라마 <라이브온> 연기 도전에 대해 묻자 “대본 리딩 때 굉장히 많이 떨었어요. 대본이 닳을 정도로 연습하고 숙지하고 갔는데 첫 촬영 자체도 너무 떨렸어요. 지금은 재밌게 촬영하고 있고, 현장에 많이 적응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밤하늘 사진에 대해 “그날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의 촬영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옥상에서 촬영한 모니터 영상을 보는데, 그때 하늘이 정말 예뻤거든요. 스스로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하면서, 또 러브분들께도 “저 촬영 잘하고 있어요!” 알려 드리고 싶어서 그렇게 올렸어요.”라고 전했다. 

드라마 <라이브온> 인물 소개란에 적힌 ‘찬바람 쌩쌩 부는 완벽주의 꼰대’라고 적힌 고은택의 캐릭터에 대해 묻자 “생각보다 저와 비슷한 점이 많더라고요. 굉장히 계획적이라는 점? 여행을 가거나 어떤 일을 할 때 계획적으로 실행하는 걸 좋아하거든요.”라고 전했다. 최근 스트레스나 피로를 잊게 하는건 뭔지 묻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은 아닌데, 최근 드라마 촬영 때문에 음식 조절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자기 전 밤마다 ‘먹방’을 봐요. 제가 진짜 라면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먹으면 붓기도 하니까 잘 못 먹잖아요. 그래서 대부분 라면 먹방을 봅니다.”라고 전했다. 

▲ 퍼스트룩 제공

캐스팅 당시 닭꼬치를 먹던 어린 민현은 지금의 민현의 모습을 상상했을지 묻자 “정확하게 지금의 제 모습 그대로를 상상하진 못했지만, 솔직히 마음 깊은 곳에는 제가 잘될 거라는 믿음이 늘 있었어요. 데뷔하고 나서도, 항상요.”라고 전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뮤지컬 배우로, 또 신인 연기자로 새로운 미션을 차근차근 해나갈 수 있는 비결을 묻자 “저는 머물러 있고 싶지 않아요. 거기까지 닿는 데 기다려주는 러브분들이 있어서 자꾸만 도전하게 되고 잘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이 있거나 힘들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돼줘요.”라고 전했다. 

황민현의 더 다양한 모습의 화보와 인터뷰는 8월 20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202호에서 만날 수 있다. 그 밖에도 퍼스트룩 유튜브 채널의 뷰왕실록, 퍼스트룩 틱톡 영상 등 황민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들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