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20 09:41

(여자)아이들, '쇼챔피언' 2주연속 1위.. 음악방송 4관왕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자)아이들이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2주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9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로 8월 셋째 주 1위에 오르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생방송 무대 없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대체된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이번에도 1위 받아서 너무 감동 받았고, 우리 식구분들 다 너무 고생했고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들 될 테니까 덤디덤디 많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네버랜드 너무 사랑해요~감사합니다 "라며 1위 소감을 전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담은 신나는 댄스 곡으로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서머송'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이어지며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차트 역주행을 하며 2020년 대표 '서머송'으로 자리 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일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