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12.24 10:12

[영상] 손담비 신곡 ‘Red Candle’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세번째 디지털 싱글 ‘Red Candle’ 뮤직비디오 영상이 24일(화) 정오 플레디스의 유튜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artist)과 공식 SNS와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 된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 20일 공개됐던 티저 영상에서는 기자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공개 되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었다.

▲ 플레디스 제공

24일 공개될 ‘Red Candle’ 뮤직비디오는 화려하지만 동시에 쓸쓸함을 가지고 있는 여배우의 인생을 짧은 연극과 같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배우의 화려한 모습과 그 화려함 뒤에 숨겨진 쓸쓸함과 허무함을 독특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직접 여배우로 출연한 손담비는 외출을 마치고 돌아와 혼자 남겨진 드레스 룸에서의 쓸쓸함을 느끼는 여배우에서부터 침실에서 까지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를 받고 부담스럽고 두려운 감정을 느끼는 여배우의 감정까지 모두를 완벽히 표현해 냈다. 뿐만 아니라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다 다시 밖으로 나가야 하는 시간이 되자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에 대한 부담스러움과 혼자 있는 지금 이 시간을 즐기기 바라는 두 가지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현대무용으로 표현해 영상으로 담았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23일(월) 세번째 디지털 싱글 ‘Red Candle’의 음원을 공개한 손담비는 2014년 활동계획을 준비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