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3.12.23 15:50

'플랜맨' 정재영-한지민, 파격적인 커플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정재영과 한지민의 파격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바자와 엘르 화보를 공개했다.

▲ 바자 제공
영화 '플랜맨'은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플랜맨'으로 색다른 캐릭터 변신에 나선 정재영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은 듯한 파격적인 화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하고 모던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바자 화보는 그 동안 두 배우가 선보였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들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 바자 제공
정재영의 어깨에 올라탄 채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한지민과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정재영의 모습은 기존의 커플화보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강한 포스를 내뿜는다.

또한, 한지민의 단독 화보인 엘르 역시 그녀의 파격적인 모습이 돋보인다. 과감하게 등이 노출된 블루 드레스와 진한 화장으로 도도한 모습을 뽐내는 한지민은 그간의 단아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이미지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 엘르 제공
이번에 공개된 바자+엘르 화보는 영화 '플랜맨'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로 돌아온 정재영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아낸 듯한 파격적인 컨셉으로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끈다.

이처럼 영화 속 정재영과 한지민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파격 화보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플랜맨'은 1월 9일 개봉, 극장가에 유쾌한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