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2 17:03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화이트라벨 신규 팟' 2종 출시 예정

▲ 하카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하카코리아가 만든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의 신규 팟 제품이 추가로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하카시그니처의 팟은 모두 19종이 되면서 국내 CSV전자담배 단일제품 중에서는 최다 팟을 보유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하카시그니처의 신규 팟은 화이트라벨군 2종이다. 과일향이 특징인 화이트라벨은 ▲복숭아 향 ‘썬라이즈’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페어민트향 ‘콜드블루’ ▲수박향 액상 ‘스윗섬머’ ▲상큼한 딸기향과 깔끔한 녹차향이 결합된 ‘핑크레이디’ ▲깔끔한 향과 알로에향이 결합된 ‘알로’ ▲아이스믹스 커피향 ‘아이스프레소’ ▲레몬티향의 액상 ‘레비타’ ▲화이트라벨의 히든 액상으로 블루베리 베이스에 청량한 끝맛을 갖춘 ‘프레쉬믹스’ 등이 있다.

좀 더 중후한 연초맛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블랙라벨이 안성맞춤이다. 블랙라벨은 총 9종으로 ▲대중적인 민트향 ‘글레시어 민트’ ▲기존 민트향에 포도향이 첨가된 ‘글레시어 G 민트’ ▲목 넘김이 강조된 멘솔 ‘다크멘솔’ ▲리얼한 연초향 ‘서든 리프’ ▲시가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이스턴 리프’ ▲아이스 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신선한 리치향이 결합된 ‘골든리치’가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라벨 신규 팟 2종 출시로 최다 팟을 보유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