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8.11 09:53

배우 도지한 지난(2일) 전역, 코로나19여파로 복귀 없이 제대

▲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도지한이 2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 2018년 12월 현역 입대, 군조교로 복무중이었던 도지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지침에 따라 군 마지막 휴가중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 없이 2일 복무를 마무리,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도지한은 군 생활동안 큰 어려움 없이 무사히 제대하게되어 감사하다. 요즘 많이 힘든 시기인데 다들 힘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다. 앞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짦은 전역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배우 도지한은 군 제대와 동시에 앞으로 함께 할 소속사 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밀키웨이는 11일 “배우 도지한과 함께 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도지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나갈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인 도지한은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로 데뷔했다. 이후,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KBS1 '거상 김만덕', SBS '돈의 화신', tvN '빠스껫 볼', KBS2 '화랑', tvN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마이웨이', '이웃사람', '타워', '뷰티 인사이드', '무수단', ’불량가족’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