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1 09:56

무너지는 피부 ‘리쥬란힐러’ 도움 될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계절별로 화장품을 달리 사용하는 것처럼 똑같은 피부라 할지라도 계절과 상황에 따라 피부의 컨디션이 달라질 수 있다. 

한 번 무너진 피부 컨디션은 쉽게 회복하기 힘들다. 최근에는 무너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시술들이 등장 했는데, 그 중 리쥬란힐러가 있다.

▲ 빛고을미의원 이화진 원장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RN(Polynucleotide) 을 이용하여 피부 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 속 환경을 개선하는 시술을 말한다. 이 RN이라는 성분은 인체의 염기조성과 유사한 특수 물질로 피부에 주입할 경우 손상된 탄력 섬유를 보충하여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도와 피부 재생과 수분 충전으로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하지만 아무리 효과적인 시술이라 할지라도 내 피부 문제를 정확히 분석하지 않고, 시술 받을 경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따라서 피부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내 피부 문제에 대해상담, 분석하여 그에 맞는 해결책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같은 리쥬란힐러 시술이라 할지라도 주입하는 양과 시술 방법, 주기 등에 따라 그 결과가 차이 날 수 있어 무엇보다 시술하는 의료진의 실력이 중요하다.

광주 빛고을미의원이화진 원장은 “리쥬란힐러는 요즘과 같은 시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이라며, “다만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는 시술인 만큼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를 진단하여 적합한 치료 방향을 잡을 수 있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