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1 09:01

뉴트365, '석류비트8' 신제품 체험단 모집

▲ 뉴:트365 '석류비트8' 브랜드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엘앤비즈(주)가 새롭게 시작하는 식품 브랜드 ‘뉴:트365’(뉴트365)는 8월 11일(화) 부터 24일(월)까지 14일간 신제품 체험단을 네이버 ‘맘스홀릭공구’ 카페에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총 100명 규모로 모집되는 이번 체험단 행사 참여자에게는 리워드도 제공한다. 

8월 31일 국내에 처음 출시되는 '석류비트8'은 유기농석류(터키)와 유기농레드비트(독일)를 70%이상 함유하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국내산 저분자(500Da)피시 콜라겐과 락토메이슨의 유산균배양건조물을 포함한 스틱형 액상 제품이다. 제품의 구조상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 기획자는 "석류만을 넣은 제품이 대부분인 시장에서 '석류비트8'은 석류 고유의 시큼함과 레드비트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뤘다."라며 "농축액을 그대로 사용하여 타제품 대비 다소 진하고 강하다. 이미 4차례에 걸친 내부 시음 평가를 통하여 가장 경쟁력 있는 맛을 찾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제품에 대해 체험하고 싶은 여성들은 네이버 ‘맘스홀릭공구’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 이용권 및 블루원F&B의 다양한 제품을 리워드로 내건 이번 체험단은 모바일로는 신청이 어려워 PC로 접속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이번 체험단을 통한 평가 후에는 위메프와의 런칭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