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10 13:31

‘고막 힐러’ 이윤오, 네 번째 싱글 ‘가득차’ 티저 공개… 감성 가득 영상미 ‘눈길’

▲ 이윤오 '가득차(full of you)' 티저 영상 캡처/제공=SPEEKER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윤오의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 티저가 10일 공개됐다.

가수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편곡을 담당한 ‘가득차(full of you)’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담긴 모던 발라드 풍의 곡으로, 플러그드인(Plugge-In) 악기 사운드를 사용해 기존의 어쿠스틱 기반의 사운드와는 달리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날 이윤오의 소속사 스피커(SPEEKER) 공식 SNS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윤오의 감성적인 목소리에 “아닌 척, 밀어내려 해봐도 자꾸만 너로 가득 차”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더해지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신인 배우 김인이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아련한 눈빛과 공허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40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잔잔한 영상미를 자랑한 ‘가득차(full of you)’ 티저 영상은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018년 싱글 ‘나의,’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윤오는 이후 ‘눈빛’, ‘봄’ 등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곡들을 발매하며 ‘고막 힐러’로 등극, 인디 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이윤오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함께 설립한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스피커(SPEEKER)’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올 연말 정규 앨범 제작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윤오의 감성이 가득 담긴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는 오는 14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