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10 12:28

남성 왜소콤플렉스 개선위한 확대수술, 미리 점검할 부분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부 남성의 왜소콤플렉스는 의외로 크게 작용해 강박에 빠지는 경우도 있다. 이들은 과한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흔히들 성기능 장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기 전에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행이 현대에서는 사회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면서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다. 

비뇨기과적 시술은 단순히 얼마나 커질 수 있는가에만 머무르기 보다는 얼마나 자연스러운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즉 음경확대수술을 받았다는 티가 얼마나 덜 나는가가 중요해진 것.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남자필러 시술은 인체에 무해한 필러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음경확대수술을 위해 음경에 메스를 대고 봉합을 하는 수술적 과정을 필요로 하지 않아 통증과 시술 후 일상생활 적응에 대한 문제에 대해 우려를 줄일 수 있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필러를 음경의 몸통과 귀두에 주입하는 필러음경확대는 조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단 필러도 종류가 다양해 자신에게 맞는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 필러시술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도 중요하다. 필러 뭉침이나 쏠림 등의 문제를 막기 위한 섬세한 시술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 필러 음경확대를 받고자 한다면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염증이나 붓기 멍 등의 부작용 우려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어떤 필러를 사용하는지, 의료진의 실력이 검증된 비뇨기과인지, 안전 진료 시스템을 갖췄는지 등을 주로 체크해야 한다. 또한 시술 전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관련 유의사항 등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자신에게 맞는 시술이 이어져야 하고 의료진은 시술과정 및 유의사항 등을 환자에게 충분히 숙지시켜야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