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10 08:37

'1박 2일 시즌4' 멤버들, 여름 휴가 떠났다 '역대급 캠핑카를 두고 펼쳐진 뜨거운 대결'

▲ KBS 2TV ‘1박 2일 시즌4’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제(9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퇴근을 노리는 여섯 남자의 필사적인 기상 미션, 내리는 비도 막지 못한 열정을 보여준 멤버들의 캠핑 여행기가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매번 패배의 쓴맛을 맛보던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이 점심 식사인 바비큐를 건 닭싸움에서 최종 승리를 거둔 순간에는 15.3%(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의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여행기를 함께한 ‘덜부족 팀(연정훈, 딘딘, 라비)’과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은 빠른 퇴근을 위한 기상 미션을 수행하며 ’부족 캠프‘ 특집의 대미를 장식했다. 각자 가장 자신 있는 종목을 자유롭게 선택, 멤버들을 모두 이겨야 퇴근할 수 있는 ‘전국 아무 자랑’이 펼쳐지며 예측을 불허하는 대결을 보여줬다.

특히 문세윤은 아픈 아이 걱정에 잠긴 맏형 연정훈을 빨리 귀가시키기 위해 탁구 대결에서 그의 승리를 유도하는 등, 따뜻한 면모를 보여줘 감동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팔씨름에서 패해 최후의 1인으로 남은 김종민이 퇴근할 때까지 함께 기다려주는 모습으로 ‘1박 2일’ 공식 의리남에 등극했다.

한편 여름을 맞아 바다가 아름다운 도시 강원도 삼척으로 떠난 여섯 남자의 특별한 여행기가 이어졌다. 특히 캠핑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캠핑카와 경차가 취침 장소로 등장해 ‘극과 극’ 환경으로 멤버들의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했다. 또한 지난 주 완패의 아픔을 딛고 다시 한 번 재결성한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이 ‘덜부족 팀(연정훈, 딘딘, 라비)’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차량 선택 복불복의 승리는 ‘역부족 팀’에게로 돌아갔다. 13학년 김종민의 놀라운 촉으로 캠핑카를 차지한 세 사람은 환호하며 기분 좋은 설욕전을 시작했지만 이어진 탁구 대결에서는 참패하며 어쩔 수 없는 허당미(美)를 빛냈다. 하지만 문세윤은 열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태도와 상대팀의 정신을 쏙 빼놓는 진기명기를 보여주며 물 오른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생애 첫 닭싸움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최강자 문세윤을 쓰러뜨린 연정훈, 도망만 치다가 허무하게 패배하며 폭풍 웃음을 안긴 딘딘과 라비 등 예측을 불허하는 승부 결과와 반전이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1박 2일’은 온몸을 내던지는 멤버들의 활약으로 일요일 밤 안방극장의 웃음 버튼을 눌렀다.

매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