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07 11:04

'내 꿈은 라이언' 위키미키 최유정, 세계 최초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교생 출격

▲ 카카오M '내 꿈은 라이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마스코트보다 더 깜찍한 ‘인간 마스코트’ 위키미키 최유정이, 세계 최초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의 교생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카카오M의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 최유정이 마스코트들을 위한 특별 교생 선생님으로 출근한다.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모델인 전국의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인 최유정은 마예종의 교생 선생님으로 출연,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 뿐 아니라 넘치는 끼와 댄스 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요정’ 아이돌로서의 재능을 십분 발휘하며 마스코트들을 위한 서포터로 나선다.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부터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강렬한 분위기까지 각양각색의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온 만큼, 마스코트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데 일조할 예정이다. 특히 서바이벌 오디션 선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노하우,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필살기를 전수하는 등 열정적인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표정 등으로 ‘인간 마스코트’라고 불릴 정도인 최유정이, 흙수저 마스코트들과 만나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유정의 찰떡 노하우를 가장 잘 소화해낼 모범생 마스코트는 누구일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찰떡 호흡’과 웃음을 선보일 마스코트가 누구일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김민종 PD는 “각종 방송과 화려한 무대를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준 아이돌로서, 흙수저 마스코트들에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꿀팁들을 전수할 예정”이라며, “마스코트들과의 호흡은 물론, 학생주임과 담임으로 합류한 김희철, 심형탁과 선보일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내 꿈은 라이언>에는 최유정 외에도 매회 특별한 매력의 교생 선생님들이 특별 출연, 마스코트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내 꿈은 라이언>은 대한민국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예측불허 파란만장 서바이벌 예능으로, ‘마스코트에게 새 생명을’이라는 모토 아래 설립된 세계 최초 마스코트 전문 양성 교육기관 ‘마예종’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마스코트 전성시대 속 주목받지 못한 ‘흙수저’ 마스코트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그들만의 세계관 속에서 각기 다른 개성을 발산하며 든든한 조력자 선생님들의 맞춤형 코칭과 트레이닝 속에 ‘수퍼루키’로 재탄생하게 될 예정. 수석졸업생이 되면 장학금과 함께 모든 마스코트들의 꿈이라고 불리는 카톡 이모티콘 출시 혜택을 받아, 그야말로 마스코트 인생 역전의 기회가 주어지는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치열하지만 귀엽고 코믹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