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07 10:45

김태우, ‘고스타버스타’ 구독자 이벤트에 민우혁-손준호 소환

▲ P&B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김태우의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는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편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를 통해 사전 선발된 구독자들을 위해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손호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은 20대 초반의 두 친구로 서로 다른 취향의 고민을 전한다. 민우혁은 구독자들의 사연을 듣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중 한 곡을 즉석에서 선보이며 폭발적인 성량과 감성을 선사한다. 

두 번째는 코로나19로 인한 휴직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을 원하는 부부 구독자의 사연을 전한다. 이에 손준호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한 곡을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다. 이어 김태우의 팬이라고 밝힌 구독자를 위해 김태우가 나선다. 김태우는 사연에 적혀 있던 ‘보통날’을 읽고 god의 곡 ‘보통날’을 구독자의 사연에 맞춰 개사해 희망을 전한다. 

한편 ‘고스타 버스타(GoStar BuStar) – 지금 태우러 갑니다’는 김태우가 멀티 콘텐츠를 수행할 수 있는 45인승 멀티버스 스튜디오를 이용해 게스트가 원하는 목적지나 맛집, 만나고 싶은 사람을 찾아가는 모바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