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07 09:32

[S톡] 박보검-남주혁, 가을 오빠들이 온다

▲ 박보검-남주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잘 생긴 외모, 보는 사람들도 선하게 만드는 미소까지 ‘잘 생기면 무조건 오빠’ 조건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박보검과 남주혁이 가을 안방극장을 찾는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들이 9월, 10월 연이어 드라마 방송 소식이 알려지며 벌써부터 가을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이달 31일 군입대 예정인 박보검은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랠 드라마 ‘총춘기록’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 드라마. 

9월 7일 tvN 월화드라마로 편성된 ‘청춘기록’은 넷플릭스로 전 세계에 공개된다. tvN 첫 방송 후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및 영어권 지역을 시작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방송된다. K-드라마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박보검과 ‘기생충’으로 세계인에게 얼굴을 알린 박소담이 주연으로 나서 한류열풍을 더욱 뜨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보검은 ‘청춘기록’에서 런웨이 위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모델 ‘사혜준’으로 분한다.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로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 앞에도 좌절하지 않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인물이다. 솔직하고, 이성적이며 독립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정직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캐릭터로 외유내강형의 캐릭터를 누구보다도 잘 소하하는 박보검에게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0월에는 남주혁이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으로 주말 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 

남주혁은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수학 천재 ‘남도산’ 역을 맡았다. 한때는 가문의 자랑이었지만 2년째 투자금만 까먹다가 본의 아니게 ‘서달미’ (배수지 분)와 얽혀 스타트업에 도전하게 되는 캐릭터다. 

배수지는 한국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는, 가진 건 없어도 배포 하나는 두둑한 승부사 서달미로 분해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할 계획이다. 남주혁은 한없이 고단하지만 더없이 찬란한 청춘들의 도전과 성장,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주혁도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출연해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하반기 공대돌 것으로 알려졌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귀신을 쫓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참신하고 코믹한 방법으로 퇴마를 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남주혁은 ‘안은영’ (정유미 분)의 힐러인 한문교사 ‘홍인표’ 역을 맡았다. 홍인표는 엄청난 기운의 보호막으로 둘러싸여 있는 캐릭터. 안은영의 기를 충전시켜 퇴마를 돕는 인물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