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0.08.07 09:32

연극 '뷰티풀라이프' 조준, 남자주인공 춘식역으로 복귀

▲ 연극 '뷰티풀라이프' 조준 (지안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깊이있는 내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 조준이 대학로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 에 복귀해 연극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동안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연극에 휴식기를 가졌던 조준이 오는 오는 8일 연극  '뷰티풀라이프' 남자주인공 춘식역으로 복귀하는 것. 

대학로 화제의 연극 '뷰티풀라이프'에서 춘식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로 '뷰티풀' 팬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조준의 복귀는 단연 최고의 관심사다. 

조준이 그려냈던 춘식은 한 여자를 불같이 사랑하는 순수하고 자신감 넘치던 20대 모습부터 결혼 이후 한 가정의 남편과 가장이 되어 중년 부부가 흔히 겪는 현실적인 갈등의 모습 등 세월의 순간들을 실감나게 연기해 많은 이들의 공감과 사랑을 얻어냈다. 

특히 노인의 삶부터 순수했던 청년의 모습을 역순행적으로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연기하며 극의 상황에 맞는 경상도 사투리마저도 맛깔스럽게 구사하여 캐릭터를 소화해 수많은 '뷰티풀라이' 팬들에게 색다름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다양한 연령층의 남자주인공 춘식역을 완벽하게 보여줬던 조준의  '뷰티풀라이프' 복귀는 그의 캐스팅 날짜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 

조준은 그동안 영화 ‘타짜2’  ‘아수라’ ‘청년경찰’ 를 비롯해  드라마 ‘모범형사’ 연극 '작업의 정석' 등 수많은 작품에서 그만의 개성넘치는 연기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자다. 

멋진배우 배우 조준이 출연하는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대학로 JTN아트홀 4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