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06 10:48

9인조 걸그룹 '시크한아이들', K-뷰티 브랜드 ‘코코스타’(KOCOSTAR) 홍보 나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9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시크한아이들(CHIC&IDLE)이 K-뷰티 브랜드 ‘코코스타’(KOCOSTAR)의 홍보에 자발적으로 나서며 의미를 과시했다.

90년대 인기 혼성그룹 룰라의 인기곡 ‘3! 4!’를 리메이크해 7월 20일 음원을 발표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코코스타의 인기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했다.

여름 음원시장을 겨냥한 리메이크 곡의 분위기에 맞게 해변과 수영장, 요트 위에서 9명 멤버(유희, 라은, 다연, 아빈, 채이, 하유, 엘라, 신디, 별하) 들의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에 코코스타 제품이 깜짝 등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시크한아이들 ‘3! 4!’ 뮤직비디오 캡처

코코스타를 출시한 ㈜퍼스트마켓의 함정수 대표는 “수개월간 트레이닝 기간 동안 시크한아이들 멤버들의 피부관리템으로 사용한 제품들을 뮤직비디오 협찬 제품으로 요청해 와 시너지를 갖는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코코스타의 캡슐 선크림, 슬라이스 마스크팩, 모이스쳐 핸드팩, 롱부츠 피팅 팩, 풋 모이스쳐 발팩 제품이 순간 노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저희 제품을 사용해 온 걸그룹 시크한아이돌이 데뷔와 함께 코코스타의 홍보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만큼 향후 활동에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