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06 09:45

장민호-영탁-이찬원 출연 미스터피자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광고 영상 인기

▲ 미스터피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터피자는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출연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의 영상 광고가 공개 3주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미스터트롯의 주역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첫 번째 동반 광고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에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트로트 그룹 ‘민영또 트리오’로 변신해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구성진 멜로디에 ‘강산 세 번 바뀐 긴 세월의 맛, 민영또가 추천드리오’라는 재치 있는 가사를 입힌 중독성 강한 CM송이 특징이다. 

온라인 반응도 폭발적이다. ‘민영또 같이 광고하니 더욱 보기 좋네요’, ‘미스터트리오 노래 중독성 최고~’, ‘이찬원이 광고하는 피자 오늘부터 1일 1피자 갑니다’ 등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미스터트리오 피자(L)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의 반응도 뜨겁다. 출시 첫 날이었던 16일 미스터트리오 판매량이 일일 피자 판매량의 50%를 넘어서며 일부 매장에서 브로마이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미스터트리오 피자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맛있는 피자와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고에 등장하는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미스터피자의 창립 30주년 역사를 한 판으로 집대성한 프리미엄 피자다. 미스터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