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6 11:00

‘리스랑렌트랑’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8월 수입차 할인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동차리스 신차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리스랑렌트랑’에서 8월 수입차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리스랑 렌트랑’에서 8월을 맞아 특판으로 출시한 수입차 할인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벤츠 E클래스, GLE, CLS, BMW 5시리즈, 3시리즈 2시리즈 BMW X4, 아우디 Q3, 지프 레니게이드, 링컨 노틸러스 등이 있다고 전했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구입하고 소유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소비자는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하고, 비용은 차량을 이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합리적인 소비 방식의 공유형 차량 이용 방식이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재화나 서비스를 공유하는 일반적인 쉐어링 서비스와 달리 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의 경우 계약 기간 동안은 소비자 본인만 이용하기 때문에 만족도 또한 높다.

그리고 큰 목돈 없이도 신차 구입에 가까운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초기 구매비용이 부족한 소비자도 많이 이용한다. 또한 법인 개인 사업장에서 업무용도로 필요한 회사차량을 장기리스나 장기렌트로 이용하고, 비용 처리를 통해 세제 절감, 절세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도 활용하는 추세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의 경우 이용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시 인수 반납 재계약 등을 선택할 수 있고, 월 대여료 비용은 선수금 및 보증금 금액 비율 설정에 따라서 수천원에서 몇 만원까지도 차이가 발생한다. 또한 신용도 조건이나 심사도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1:1 맞춤 상담 서비스는 유용하게 활용된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 같은 자동차 대여 렌탈형 상품은 완성차 브랜드에 소비자 가격이 적용되는 것과 달리 금융상품이 더해진 방식이 때문에 다양한 금융사 렌트사 등 관련 업체들에 대한 가격비교는 필수이다.

한편 리스랑렌트랑은 수입차량 및 국산차 장기리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프리미엄 컨설팅 전문 업체로 맞춤형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