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6 08:45

수학인강 세븐에듀, 여름방학 대특강 오픈 '손풍기 무료 증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타강사 차길영이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손풍기(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가는 이 시기에 많은 학생들이 2학기 성적 향상을 꿈꾸며 공부를 시작하지만 주어진 방학기간 동안 끈기 있게 공부해 자신이 원하는 성과를 얻는 학생들은 극히 드물다.

하지만 여름방학은 고3에게는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2학기 수학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따라서 남들보다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여름방학 기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은 상당히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등교 개학이 연기되면서 여름방학 일정이 예년보다 짧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세븐에듀는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여 짧지만 중요한 여름방학 기간 동안에 학생들의 개념 완성과 취약 영역 보충을 위해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수학 강의와 교재 등 우수한 수학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를 신청하는 회원에게 손풍기 3,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차길영 강사는 “고등학생들은 학년별로 모두 다른 수능 준비 과정과 내신 준비로 많은 혼란을 겪고 있다. 그러다 보니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여름방학 때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한다. 그래서 2학기 성적 향상을 위한 여름방학 학습 전략인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파이널,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수강할 수 있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적 발상, 프로듀스 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고1·고2 학생들은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2학기 내신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까지 할 수 있으며, 고3 수험생과 재수생·N수생은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익히고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하여 다가올 9월 모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내신 성적과 수능이 좌우된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수학 개념과 취약점을 집중 학습하고,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마쳐 성공적인 2학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의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