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5 18:02

성인용품 쇼핑몰 레드홀릭스, 네덜란드 브랜드 샷츠웨이브 체험단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레드홀릭스’에서 샷츠웨이브(SHOT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총 2번에 걸쳐 진행된다. 8월 1주차에는 샷츠웨이브 크레이지를, 8월 3주차에는 샷츠웨이브 트위스터 체험단을 모집하며 각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고 많은 이들이 관련 제품 및 레드홀릭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샷츠웨이브는 25년의 역사의 네덜란드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이다. 

레드홀릭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많은 이들이 쉬쉬해오던 성이라는 주제에 대해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성에 관련된 책을 출판했고 SNS, 팟캐스트 등을 통해 성에 관한 상식을 전하고 있다.”라며 “성을 부끄럽고 창피한 것으로 여기면 잘못된 상식이 퍼지게 되고 자연스러운 현상도 받아들이지 못하게 되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바른 성 지식을 가져야 건강한 사회가 될 것'이라며 "본사에서는 이번 체험단 활동 외 다양한 방법을 통해 누구나 알아야 할 부분을 드러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홀릭스는 '딸 아들 가이드'라는 성에 관한 책을 출판한 바 있고,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팟캐스트 등을 통해 성에 관한 지식을 전파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