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05 10:37

종영 예정 '한밤' 이영지, 촬영장 웃음바다 만든 '대세 19살'

▲ SBS ‘본격연예 한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5일, ‘본격연예 한밤’에 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래퍼 이영지가 출연한다. 

대세 중의 대세, 대한민국 19살 중 가장 잘 나가는 래퍼 이영지. 그녀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실력으로 ‘고등래퍼3’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이보다 더 화제가 되는 것은 따로 있다고 한다. 모두가 열광하는 이영지의 매력을 탐구하기 위해 한밤이 직접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았다. 

그녀는 등장부터 범상치 않다. 흥부자 이영지의 끼는 촬영장에서도 숨겨지지 않았다. 역동적인 포즈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영지의 뛰어난 랩 실력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그녀의 SNS 팔로워 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이영지가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었다. 이영지는 그 인기의 비결을 ‘재미’라고 밝혔다. 그녀는 망가짐을 불사하고 매일 색다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영지는 당당하게 자신의 SNS는 재미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최근 이영지는 푹 빠진 것이 있다고 한다. 그것은 다름 아닌 훠궈다. 그녀는 1일 1깡이 아닌, 1일 1훠궈를 열심히 실천하고 있다. 심지어 훠궈로 목욕을 할 수 있을 정도다. 이영지는 한 달에 훠궈에 들인 어마어마한 금액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어린 나이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하여 친구들과의 추억을 많이 쌓지 못해 아쉽다고 한다. 하지만 이내 ‘돈을 많이 벌어서 좋다. 돈이 최고야!’ 라며 태세를 전환하기도 했다. 대한민국을 부숴버리겠다는 큰 포부를 품은 이영지의 긍정 에너지는 8월 5일 수요일 밤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