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29 10:17

박신혜, '日 미남이시네요, 臺선풍관가, 韓 넌내반' 연타석 홈런 예고

2011년 애니메이션, 드라마, 패션쇼, CF 등 국내외 다양한 활약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배우 박신혜가 올여름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이어 <선풍관가>, <넌 내게 반했어>로 연타석 홈런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미 국내 인기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등을 통해 ‘아시아 新한류스타’로 급부상한 박신혜가일본에서여전히큰사랑을받고있는<미남이시네요>에 이어 대만에서는 최고의 화제작 <선풍관가>로, 또 국내에서는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로 국내외에서 ‘박신혜 열풍’을 이어갈 예정인것.
 
<미남이시네요>는 현재 일본에서 3차례 이상 방영되고 있는 것은 물론 극장 개봉까지 2년 가까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일본 팬들로부터 여전히최고의인기를누리고있다.

 

또한 박신혜가 대만 톱가수이자 인기스타인 호우외와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 대만드라마 <선풍관가>는 6월 19일 FTV에서, 6월 25일 GTV에서 첫 방송된 가운데, 올상반기대만최고의기대작답게높은시청률을자랑하며그반응이가히폭발적인것. 이미 대만에서 국민스타급 대우를 받으며 <선풍관가> 홍보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박신혜의 인기 또한 드라마 반응과 함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이 모아진다.
 
한편박신혜는국내에서도활발한활약을펼치고있다. 박신혜가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국내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 또한 6월 23일 개봉돼전국영화관을가득채우며박신혜의상큼한목소리와따뜻하고행복한이야기로많은사랑을받고있다.

이외에도 박신혜는 6월 2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로 <미남이시네요>에 이어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상큼하게 적시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어서기대를모으게한다. 특히 <넌 내게 반했어>는 방송 전부터 일본, 중국, 홍콩, 필리핀, 북미 지역 등 해외 총 8개국에 선판매돼, 이미 ‘아시아 新한류스타’ 이자 ‘차세대 한류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박신혜의 인기가 어디로까지 뻗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