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5 09:00

2020년형 카니발 신형 사전예약 돌입, ‘차고’ 앱에서 비교 가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아자동차의 베스트셀러 SUV인 카니발이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전예약 첫날부터 신기록을 기록하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 1998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누적 200만대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미니밴인 카니발 인 점을 감안하면 그리 놀라운 기록도 아닐 수 있다. 

인기를 누리며 사전예약을 시행하고 있는 카니발은 신차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신형 카니발 장기렌트, 리스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개인의 패밀리카로도 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업무용차량으로도 손색이 없는 카니발은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로도 출고량이 높은 차종중 하나인데 이번 풀체인지 모델 출시로 관심을 끌 전망이다. 

신차에 비해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는 사전예약 시기가 늦어 많은 소비자들을 기다리게 했는데 신차장기렌트카, 리스 비교플랫폼인 차고에서 2020년형 더뉴 카니발 장기렌트, 리스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비교플랫폼 ‘차고’는 전국에 장기렌탈 업체들을 앱에 입점시켜 비대면으로 전국 업체딜러들의 견적서를 비교해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의리의 아이콘인 배우 김보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차고’ 플랫폼은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견적비교를 신청하면 입점되어 있는 전국의 신차렌탈 업체들이 앱으로 견적서를 제시하는 구조로 원하는 견적서를 선택해 상담할수 있고 모든 절차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오픈견적시스템 도입으로 ‘차고’ 앱을 먼저 이용해본 유저들의 견적을 먼저 비교해 볼 수도 있다.

‘차고’ 앱 관계자는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카니발의 풀체인지 모델인 4세대 카니발이 출시되면 수요가 몰릴것을 감안해 앱에 입점되어 있는 신차장기렌탈 업체 중 사전예약이 가능한 업체들을 선별했고, 2021년형 더뉴카니발을 선택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를 신청하면 사전예약이 가능한 업체들이 견적서를 제시한다"고 밝혔다.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플랫폼 차고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