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4 11:12

‘지엔에이’, 장기렌트·자동차리스 8월 여름 특가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 및 리스 업체인 지엔에이가 8월 한 달 동안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재 각 캐피탈사가 보유하고 있는 재고차량과 즉시출고 차량으로 기다리지 않고 차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조건에 따라 초기자본금이 들지 않는 무보증으로 견적비교와 2채널 블랙박스, 고급 선팅, 차종에 따라 주유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장기렌트는 2년부터 5년까지 자유롭게 기간을 정하여 매월 고정된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새로운 구매방식이다. 해당 업체 측은 다양한 협력 업체와 전국 지점과 인프라 형성되어 있어 차량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즉시출고와 재고차량을 다량 보유하여 원하는 인도 기간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 있다고 밝혔다.

초기 자본에 부담이 될 수 있는 '고객의 조건에 따라' 차량 인도 시 까지 목돈이 필요 없는 무보증 조건, 각종 세금 및 보험 혜택, 사고 시 보험료 할증이 없고, 면책금 제도로 사고처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신차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신차 A/S해택도 받을 수 있다.

수입차는 국산차 장기렌트에 달리는 ‘하,허,호’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으로 품위유지를 위해 리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국산차중 화물차를 제외한 차량들은 렌트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 견적서비스가 신규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이유는 모든 진행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차량 컨설팅 하기 때문에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정보적인 측면에 훨씬 도움이 된다.”며 “원하는 차종과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견적을 드리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진행 가능한 금융사를 선정하여 장기렌트 가능 여부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장기렌트과 자동차리스를 진행하시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차량 판매를 원할 시 자사 중고차매입부서로 인계, 실시간 무료견적도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업체에 제휴된 장기렌트 업체로는 롯데렌터카, 레드캡 등이 있고, 캐피탈사로는 현대·JB우리·KB·BNK캐피탈 등이 제휴되어 있다.

현재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여름 특가 프로모션 중인 차량은 아반떼, K5, G80, 신형카니발, 쏘렌토, 싼타페, 팰리세이드, GV80등이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수입차는 벤츠 C·E클래스, GLC 차량과 BMW 3·5시리즈, 포드 익스플로러, 볼보 XC60·9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와 이보크 등 프로모션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