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3 17:03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GS 홈쇼핑 목표 달성”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TERAPIC)이 지난 25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의 103%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가 GS홈쇼핑에서 선보인 제품은 ▲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160ml (4병)▲테라픽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30ml (6병) ▲테라픽 두피마사지 브러쉬 등이다.

헤어토닉은 고삼 뿌리 추출물, 고추 추출물, 구지차 추출물 등에서 직접 추출한 11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함께 전달하여 두피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 브랜드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주심에 감사 드리고, 이번 방송에도 두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픽은 김남주와 함께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