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3 09:00

영구크린, 입주청소 만족도 향상 위한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런칭

▲ 영구크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입주청소 전문업체 영구크린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청소는 해피콜 최상위 평가를 받은 영구크린 내에 검증된 크린 마스터가 직접 입주청소 및 이사청소를 서비스한다. 고객으로서는 일반 입주청소보다 더욱 꼼꼼하고 체계적인 청소를 받는 셈이다.

입주청소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시작 전, 도중, 완료 후 청소 사진 전송은 물론, 서비스 종료 체크리스트, 10분 더 서비스, A/S책임제도 등을 제공한다. 

영구크린 본사 관계자는 "해피콜, A/S 발생률, 암행현장점검, 고객만족도, 서비스 마인드 등 총 10여 개 항목 평가를 통해 소수 정예 크린 마스터를 선별하고 있다"라며 "소수 정예 크린 마스터의 청소 서비스 이용자의 만족도는 9.2점"이라고 밝혔다. 

영구크린 임한명 대표이사는 "청소 비용보다 퀄리티 높은 청소를 중요시하는 고객님들의 요청으로 프리미엄 서비스가 런칭됐다."라며 "앞으로도 영구크린은 청소, 이사, 생활서비스 등 고객님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청소 계약 시 퓨라이트, 일렉트릭건 등 8만 원 상당의 살균&탈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리츠화재 실손보험 가입을 통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