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8.01 19:00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BJ채로 리얼힙 단독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이 ‘리얼돌녀 채로’라는 별칭으로 알려진 BJ채로의 리얼힙 제품 ‘솔로스 채로 올라운드’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채로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팬더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성인용품 모델이다. 올해 초 실리콘 제품 제조사 컴위드의 모델로 선발, ‘솔로스 채로 올라운드’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유명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한편,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리얼돌녀 채로’를 개설해 독자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유력 잡지사 ‘맥심’의 모델로 지원하는 등 활동 영역을 늘리고 있다.

솔로스 채로 올라운드는 리얼돌 제조사의 기술이 들어간 TPE 제품으로 신체 재현 성인용품이다. 모델 채로 역시 “리얼한 디자인과 현실적인 감각이 장점”이라 직접 밝힌 바 있다.

바나나몰이 공개한 채로 리얼힙 단독 이벤트는 ‘채로를 만나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채로와의 Q&A 코너부터 다양한 매력을 담은 동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바나나몰 콘텐츠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정윤하 칼럼니스트는 “상암 리얼돌 사태로 덩달아 이름값을 올렸던 BJ 채로의 제품은 출시 자체로 화제가 되는 것이 사실”이라며 “해당 사태와 무관하게 제품의 품질과 채로의 매력을 살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