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31 13:01

'TV동물농장' 2일, 반려견의 행복한 산책 위한 오해와 진실-천장 위 고양이 가족 방송

▲ SBS 'TV 동물농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반려견과의 행복한 산책을 위한 산책의 오해와 진실

모두가 반려견과의 행복한 산책을 꿈꾸지만 산책이 어려운 견주들을 만났다.

산책 중 네 발 동물만 보면 흥분한다는 ‘라떼’ 흥분이 심해지면 격렬하게 짖는 통에 매번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산책을 나간다. 

한편, 산책을 좋아해도 너무 좋아해 문제라는 ‘링컨’ 한 번 산책을 시작하면 3~5시간 동안이나 끝을 모르고 계속 산책을 이어간다는데... 견주는 매번 ‘링컨’을 안고 집에 들어올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왜 ‘라떼’와 ‘링컨’은 산책을 할 때 이상행동을 보이는 걸까? 과연 ‘라떼’와 ‘링컨’도 행복한 산책을 할 수 있을까? 이찬종 소장의 매직같은 솔루션이 공개된다. 

반려견과의 행복한 산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산책의 오해와 진실 제2편. 동물농장에서 모두 공개한다.

▲ SBS 'TV 동물농장'

천장 위 미스테리! 통로도 없는 천장에서 지내는 고양이 가족

매일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 한 가게. 관찰 카메라로 확인해보니 천장 위엔 무려 여섯 마리의 고양이 가족이 살고 있었다. 

하지만, 건물 어디에도 고양이들이 다닐 수 있는 통로는 보이지 않고, 심지어 고양이들이 다닐 수 있는 틈도 보이지 않는다. 먹이도, 물도 없는 곳에서 고양이 가족은 어떻게 살고 있는 걸까? 천장 위 고양이 가족의 미스테리를 파헤친다. 

TV 동물농장 980회 <산책의 오해와 진실 제2편>, <천장 위 고양이> 편은 2020년 08월 02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