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31 09:47

'팔로우미-리뷰ON' 산다라박, 캐리어 가득 채운 1박 2일 호캉스 잇템 대공개

▲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연예계 대표 동안 미모 산다라박이 피부 관리 비법부터 1박 2일 호캉스 잇템까지 아낌없이 꿀팁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 ‘팔로우미 리뷰ON’에서는 산다라박만의 어마어마한 크기의 캐리어를 가득 채운 1박 2일 여행 애정템을 언박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산다라박은 캐리어 속 아이템을 끝없이 공개해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평소 향에 민감하다는 산다라는 디퓨저부터 바디 스크럽, 크림,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공개한다. 특히 가장 애장하는 바디 크림 향을 소개하며 “남자들이 아주 미쳐요”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아이돌 활동을 하며 찾아낸 피부 톤업 크림부터 바디 스프레이까지 산다라박의 꿀템을 공개한다. 

이날 산다라박은 캐리어 언박싱뿐만 아니라 동안 피부의 비결인 클렌징 과정까지 속 시원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1박 2일 국내 여행을 가서도 사용한다는 클렌징 디바이스 사용 과정을 자세히 공개하자 MC들은 “어머 진짜 깨끗하게 다 지워졌다” “구석구석 지워지네”라며 역대급 리액션이 나왔다는 후문. 메이크업하는 게 아까울 정도인 산다라의 동안 피부는 ‘팔로우미 리뷰온’ 7회에서 공개된다.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지숙, 오영주, 윤소희의 뷰티, 푸드, IT 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팔로우미 리뷰온’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