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31 08:16

'도시어부2' 이덕화-이경규-박진철-이태곤, '나쁜팀' 170마리 잡으며 '착한팀' 제치고 팀전 승리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30일(어제)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32회에서는 팔로우미 김준현을 따라 경남 산청 경호강에서 첫 은어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단골 게스트 허재의 합류로 4:4 팀전을 벌이게 된 도시어부들은 이덕화와 이경규, 박프로, 이태곤의 나쁜팀과 김준현 허재, 지상렬, 이수근의 착한팀으로 나뉘어 자존심 건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박프로가 팀장으로 나선 나쁜팀이 총 170마리를 낚으며 이날의 승리를 가져갔다. 특히 박프로는 개인전까지 1등을 기록하며 더블 황금배지를 품게 됐다. 박프로는 “은어 낚시를 처음 해봤는데 새로운 낚시에 빠지게 됐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그러나 박프로는 우승자를 위한 특별 왕의자가 등장하자 그동안 본적 없는 허세와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왕의자에 앉은 박프로는 이경규를 향해 “내한테 와그러노”라며 그동안 쌓인 울분을 드러내 배꼽을 강탈했고, 동생들을 향해서는 “너희가 온 뒤에 내 분량이 급격히 줄었다”라고 호소하는 등 그동안 한맺혔던 폭포수 입담을 과시해 꿀잼을 안겼다. 

박프로의 결과에 감탄한 이수근은 “역시 프로는 결과로 말한다”며 엄지를 치켜세웠고, 착한팀의 팀장으로 활약한 김준현은 “우리가 그렇게 착하진 않다”라며 급 태세전환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은 ‘도시어부’ 사상 최고의 고깃수를 기록하며 새 역사를 썼다. 이날 은어를 총 300마리 낚으며 신기록을 세우게 된 것. 무엇보다 첫 은어 낚시에 도전하는 도시어부들의 고군분투가 끊임없는 재미를 투척하며 안방에 신선한 웃음을 안겼다. 

씨은어를 놓치면서 서로에게 빌리고 빌려주는 웃지 못할 광경이 펼쳐진 데 이어, 낚싯대와 뜰채를 동시에 잡고 낚시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그려지면서 안방 시청자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참돔에 도전한다. 참돔 1미터에 도전하는 도시어부들의 낚시 여정이 과연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벌써부터 시청자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