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29 10:04

공효진, ‘최사’의 인연으로 ‘최화정 파워타임’ 나들이

배우 공효진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최근 큰 화제와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종영 이후 여전히 ‘최사 앓이’에 빠져 있는 많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최고의 사랑’ 속 ‘구애정’으로 국보급 인기를 얻은 배우 공효진이 오는 30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키로 한 것. 지난 ‘최고의 사랑’ 종방연 당시 드라마 속에서 소속사 대표 ‘문진영’ 역으로 함께 출연한 배우 최화정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공효진을 초대했고 공효진 역시 선뜻 초대에 응해 출연이 성사됐다. 
 

 

공효진은 이 날 있을 방송에서 ‘최고의 사랑’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비롯해 ‘구애정’으로 살았던 지난 2개월간의 이야기들을 솔직 담백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로 인해 ‘로코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하며 더욱 사랑스러워진 ‘공블리’ 공효진의 매력적인 모습을 드라마가 아닌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드라마에 열광했던 많은 시청자들을 벌써부터 두근두근 설레게 하고 있다. 
 
공효진의 라디오 출연 소식에 ‘최화정의 파워타임’ 라디오 게시판은 벌써부터 공효진의 출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수 많은 질문공세가 이어지고 있어 ‘최고의 사랑’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국보급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최화정의 파워타임’ 지난 27일 방송에는 공효진과 최고의 커플을 이뤘던 ‘독고진’ 차승원도 출연해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공효진의 출연에도 더욱 큰 관심과 주목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공효진이 출연하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초대석은 30일 목요일 낮 12시에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