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7.28 10:23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놀이’ 리믹스 싱글 7월 31일 낮 12시 공개

▲ S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후속곡 ‘놀이 (Naughty)’ 리믹스 버전이 오는 31일 공개된다.

‘iScreaM Vol.3 : 놀이 (Naughty) Remix’는 7월 31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놀이 (Naughty)’는 아이린&슬기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에 수록된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화려한 핸드 코레오그래피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리믹스 버전은 국내 실력파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캣)이 작업,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폭 넓은 스펙트럼의 장르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는 뮤지션인 만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iScreaM’(아이스크림)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매월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프로젝트로, NCT 127 ‘영웅 (英雄; Kick It)’, NCT DREAM ‘Ridin’ ’(라이딩)에 이어 세 번째 싱글로 아이린&슬기의 ‘놀이 (Naughty)’ 리믹스를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