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7 15:39

'공부가 머니?' 파이터 육진수, 확연히 다른 두 아들 양육 방법 사연은

▲ MBC '공부가 머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내일(2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배우 육진수의 양육 방법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된 첫째 지원이는 공부와 피아노에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원래도 느릿한 성향을 가진 지원이는 중2가 되면서 사춘기가 왔다고. 묻는 질문에 대답을 잘 하지 않는 지원이에 육진수는 “수양하는 마음으로 인내심을 가지고 보고 있다”라며 답답한 마음을 전해 같은 고민을 가진 학부모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반면, 초등학교 3학년 지우에게는 해달라는 것은 다 해주는 관대한 모습을 보인다. 지우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바쁘게 움직이는가 하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라면을 먹고 싶어 하는 지우에게 바로 끓여 준 것. 지원이를 ‘아픈 손가락’이라고 표현한 육진수 부부는 “그냥 뭐라도 먹어주는 게 그저 감사”하다는 말까지 남겨 이들의 특별한 사연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지원이는 집에서는 과묵하지만, 학교에서는 유머러스하다는 이야기를 들을 만큼 극과 극 반전 모습을 가지고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부모도 잘 알지 못하는 지원이의 속 마음을 보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심리 검사를 실시한 결과, 생각지도 못한 카드를 꺼내며 그동안 숨겨온 감정을 털어놓았다고 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육진수 가족의 현실감 넘치는 고민 사연에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은 사춘기에 자녀에 대한 특별한 교육 방법을 전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육진수 부자(父子) 남다른 사연과 전문가들의 솔루션은 내일(2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