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6 13:29

'런닝맨' 아이즈원 장원영 --> 러블리즈 미주, ‘무아지경’ 아이돌 막춤 대전

▲ '런닝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런닝맨’에서는 대세 아이돌들과 함께한 멤버들의 역대급 막춤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짝꿍과 함께 하는 춤 미션이 진행되며 아이돌들의 무아지경 댄스파티로 꾸며졌다. 아이즈원 장원영은 '무대 OFF' 표정과 '무대 ON' 표정을 오가며 아이돌 센터다운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지난 ‘런닝맨’ 출연 당시 시대별 댄스를 완벽 소화했던 위키미키 김도연은 씨스타 댄스를 완벽 재현해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춤으로 호응을 유도했고, 청일점 김동준은 반전 브레이크 댄스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름 대표 가수’ 소유 역시 시원시원한 댄스타임을 선보였고 ‘저세상 텐션’ 러블리즈 미주는 범접할 수 없는 미주표 ‘깡’ 댄스와 함께 붙임 머리를 직접 떼서 소품으로 활용하는 막춤 열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질세라 댄스 본능이 깨어난 멤버들도 이광수의 새로운 ‘전기 댄스’에 이어 유재석의 정체불명 춤사위와 치명적인 표정까지 더해지며 역대급 막춤 퍼레이드가 완성됐다.

이제까지의 댄스 퍼레이드를 잊게 한 초강력 막춤 현장은 오늘(26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