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7.25 09:00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 상품 쿨세일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 리스 전문 '아이젠카'가 8월 휴가 시즌을 앞두고 신차 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쿨세일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휴가철에 사용할 차량들을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8월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국산차량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차량의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무보증 상품들도 동시 운영되고 있으며, 업체별로 온라인 견적을 비교해 소비자가를 책정,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다가올 추석이나 휴가를 위해 차량들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많아 신차 구매량이 급증하는 시기다.”라며 “당사는 롯데 렌터카 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등 업체들을 비롯 다양한 할부금융사와도 제휴를 체결해 여러 차량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장기리스 특판 차량으로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으로는 2020 제네시스 G90 3.8 럭셔리, GV80 3.0 디젤 등을 비롯해 현대 싼타페 2.0 디젤 프리미엄 등 각종 차량들이 마련됐다.

아울러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및 쉐보레의 경우를 살펴보면 최근 SUV 대표주자로 급부상한 르노삼성 QM6 2.0 가솔린, SM6 2.0 가솔린, 쌍용 G4 렉스턴 2.2 디젤 등도 준비됐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카매니저와 상담도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