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7.24 10:56

‘I-LAND’ 24일 밤 12시 글로벌 시청자 투표 시작, 시청자들이 가장 응원하는 지원자는 누구?

▲ Mnet ‘I-LAND’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4일, 금) 방송되는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 5회에서는 아이랜더와 그라운더의 총대 유닛 댄스배틀이 이어진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퍼포먼스 디렉터 손성득 안무가는 “댄스는 그래도 그라운드가 낫지 않을까?” 라며 말했고 심사위원들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라운드 총대 유닛은 눈을 뗄 수 없는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니키와 니콜라스, 그리고 총대에서 한 번 밀려났지만 다시 프로듀서 중간 평가에서 주목을 받아 기회를 얻은 최재호가 나선다. 한편, 이에 맞서는 아이랜더는 더 강력한 모습으로 그라운더를 반격할 예정이다. 지난 주 기존 댄스 유닛으로 선정됐던 제이 대신 박성훈이 무대에 올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성훈이 총대 유닛으로 선정된 이유와 이들의 퍼포먼스가 오늘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는 댄스 유닛의 화려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마지막으로 아이랜드에 남을 지원자를 뽑는 네 번째 테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과해 아이랜드에 남는 12명은 데뷔조를 향해 도전할 수 있는 다음 기회를 얻게 된다. 테스트의 내용은 무엇일지, 그리고 이번 테스트를 거쳐 남게 될 아이랜더 12명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4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투표가 시작된다. 글로벌 시청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지원자가 아이랜드에 무사히 남을 수 있도록 투표를 통해 응원을 보낼 수 있다. 지금까지 프로듀서와 동료 지원자들의 선택을 받아 아이랜드의 잔류와 방출이 결정됐던 만큼 시청자들의 선택은 어떤 다른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차세대 글로벌 케이팝 스타를 만들기 위한 신개념 프로젝트 ‘아이랜드’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