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7.24 10:29

'부산 여자' 미스맥심 한지나 해운대 비키니 화보 공개, "고향 부산에서 촬영하니 좋아요!"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맥심의 대표 모델이자, 아프리카TV 인기 BJ로 활동 중인 한지나가 남성지 맥심(MAXIM) 8월호에서 부산 바캉스 화보를 장식했다.

맥심 한국판은 매달 하나의 테마를 정해 통권을 꾸미고 있다. 이번 8월호는 '여름 특집 비키니 에디션'으로, 표지부터 내지 전체를 총 23명의 비키니 미녀 화보 꾸민 역대급 구성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맥심 관계자는 "작정하고 만든 여름 특집이다. 맥심 화보집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하는 맥심의 간판 모델. 2019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맥심 모델로 데뷔한 한지나는 청순한 외모와 육감적인 몸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지나는 2020년 맥심 1월호 표지 모델로도 등장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 맥심 제공

미스맥심 한지나의 이번 비키니 화보는 그녀의 고향 부산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한지나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풀빌라 등에서 다양한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귀여운 매력과 더불어 육감적인 몸매도 과감하게 드러냈다. 한지나는 “고향인 부산에서 촬영을 진행하니 새롭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지나의 비키니 화보는 맥심 8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여름 비키니 화보 특집으로 꾸민 맥심 8월호에서는 미스맥심 한지나의 화보 외에도, 모델 정유나의 파격적인 비키니 표지 화보, 19금 인기 유튜버 스푸닝 멤버들의 코믹 엠티 화보, 미스맥심 김나정의 섹시한 오락실 데이트 화보를 비롯하여 미스맥심 최혜연, 예리, 안소영, 이하니, 이시현, 장혜선, 윤수연 등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비키니 화보를 마련했다. 또한 3라운드에 접어든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비키니와 수영복 화보 대결로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 맥심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